정관장, 2030 건강관리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 론칭
찐생 홍삼 제품사진.[사진=KGC인삼공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론칭하고,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ON&OFF)’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100% 담은 타브렛 제형의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찐생홍삼’은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500mg 소형 타브렛을 하루 두 알 섭취하면 된다.
‘찐생 온앤오프(ON&OFF)’는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한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찐생 온(ON)’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대추농축액, 타우린, 비타민C,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형 홍삼에 최대 함량 8,333%의 비타민 B군 8종을 더했다.
‘찐생 오프(OFF)’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로 이뤄져 있다.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네이버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 및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이호진 기자 산업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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