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유니버스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2023 구글 창구 프로그램 선정

S경제 입력 2023-05-11 08: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데이터유니버스는 지난 4일 분실한 휴대폰의 빠른 회수를 돕는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가 2023 구글 창구 프로그램 5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 창구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 창원진흥원이 국내 모바일 앱/게임 스타트업의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의 완성도, 혁신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고, 성장지원 세미나, 맞춤형 컨설팅, 마케팅 등의 구글 플레이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데이터유니버스는 분실폰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회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가 해외 진출 가능성과 기술력,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강원석 데이터유니버스 대표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구글 창구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의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터유니버스는 보이스피싱 예방 서비스 ‘스마트피싱보호’, 운전자 보호 서비스인 ‘오토콜’, 가족과 연락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휴대폰가족보호’ 서비스와 플랫폼사와 광고주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마케팅 플랫폼 ‘이벤트U’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