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MOU 체결

산업·IT 입력 2023-05-16 09:11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치홍(왼쪽 첫 번째)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상무, 유혜림(왼쪽 두 번째)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허창윤 삼구아이앤씨 호텔사업부 대표가 지난 15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파라다이스시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손잡고 호텔 분야 일자리 확대 및 여성 취업 지원에 나선다r 1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15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호텔 서비스 분야 채용 지원 및 여성 경제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김치홍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상무를 비롯해 유혜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허창윤 삼구아이앤씨 호텔사업부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여성의 경제 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역 사회 연계 및 협력 사업 추진 호텔 서비스 분야 교육 훈련 개발과 여성 인재 채용을 위한 인프라 지원·정보 공유·홍보 협력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협약을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마련한 호텔 객실 코디네이터 교육 모의 실습장도 함께 문을 열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지원으로 완성된 모의 실습장은 실제 객실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