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 한국컴패션 협업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 진행

산업·IT 입력 2023-05-18 09:43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Together 함께’ 전시 포스터.[사진=파라다이스시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협업해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820일까지 국내 작가들의 작품 전시와 체험, 공연, 기부 메뉴 등 미닝아웃(Meaning Out)’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재능 나눔에 동참한 갑빠오, 노보, 문승지, , 에디강, 유나얼, 조재영 등 아티스트 7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는 입장료 대신 관람객들의 자율 기부를 받는다. 모인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식료품 및 영양식 제공을 비롯해 자립적인 식량 생산에 필요한 종자·가축 지원, 농업·직업 기술 교육 등에 전액 사용된다.

 

축제 기간 동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와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텔 1가든 카페에서는 일부 메뉴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한국컴패션에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오는 85일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는 BWMF 2023(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한국컴패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