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키즈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전국 입력 2023-07-10 15:16 강원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숲 체험하며 나만의 작품 만들어 일일 가게 창업”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패키지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 을 출시하고 지난 8일부터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정선=강원순 기자]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패키지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 을 출시하고 지난 8일부터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숲 체험’, ‘나만의 작품 만들기’, ‘플리마켓’을 결합한 키즈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 됐으며,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밀리 슈페리어 트윈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캐릭터 객실 1박이 포함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들은 인솔강사와 함께 숲 체험을 통해 나무·꽃·곤충들을 관찰한 후 숲 속에서 인형 등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플리마켓 시장을 연다. 이어, 아이들의 부모님들은 숲속 플리마켓에서 손님 역할을 맡아 아이들이 만든 상품을 구매하며 체험 프로그램이 종료된다.


예약 및 문의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상황에 따라 키즈 케어 프로그램 단독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리조트 주변 시원한 고원 숲을 활용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연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관광업계 트렌트를 선도 하겠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