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빙수·파르페 누적 판매량 100만 잔 돌파
산업·IT 입력 2023-07-31 09:12
서지은 기자
투썸플레이스 빙수 3종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4월 말 출시한 빙수 3종과 파르페 3종이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아몬드 크럼블 쿠키와 치즈 케이크로 고소함을 더한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를 선보였다. ‘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는 과일 원재료를 그대로 살린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빙수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우리 팥 빙수’도 함께 출시했다.
빙수 하나를 모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1인 고객을 위해, 빙수와 함께 선보인 파르페 3종 역시 인기가 높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초콜릿 파르페’는 올해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토핑으로 더해 재출시됐다. 아울러 ‘블루베리 파르페’와 ‘딸기 파르페’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