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랙싱음료 슬리핑보틀이 미국 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현지 전역으로 판매됐다고 밝혔다.
올해 초 미국시장에 진출한 슬리핑보틀은 빠른 현지화 전략을 통해 온라인∙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미국 현지에 흔하지 않은 감태추출물, 가시오가피, 홍삼, 치자 등 자연원료를 사용해 경쟁상품과 차별화를 갖춘 것이 특징으로 비건, 제로슈가, 저칼로리 등 최근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미국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놀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음료의 뛰어난 상품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리핑보틀 이번 미국 홈쇼핑 방송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진행중인 ‘2023년 유망소비재 온∙오프라인 미국시장 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성사된 방송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