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추석 앞두고 ‘경남 농특산물 마켓플레이스 기획전’ 열어

산업·IT 입력 2023-09-04 10:40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쿠팡‘경남 농특산물 마켓플레이스 기획전’ 포스터.[사진=쿠팡]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쿠팡은 추석을 앞두고 경상남도청 및 경남투자경제진흥원과 함께 경남의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이는 상생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이뤄지는 이번 상생기획전은 작년 12월 쿠팡과 경남이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오는 연말까지 2회 더 추가 진행 예정이다. 쿠팡은 기획전을 통해 경남 지역 소재의 농·특산물의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 등의 판매 지원에 나선다.

 

특히 지난 상반기 기획전으로 경남 소재 농가들이 인지도 확대 및 소득 증대에 도움을 얻었던 만큼, 다시 한 번 경남 소재 우수 농·특산물의 소비 촉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해당 기획전에 참여한 지역 농가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40% 이상 증가했다.

 

상생기획전은 쿠팡의 중소상공인 상생 전문관인 착한상점을 통해 개최한다. 참여 업체는 경남도청 추천상품(QC)’ 사업에 참여 중인 지역농가 중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거래중인 50여 곳으로 오는 11일까지 추가 모집을 통해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쿠팡은 '경남투자경제진흥원'과 협업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및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