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향기 품고 도심 달려요”…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아이엠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이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이 고객의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향기를 입었다. 아이엠(i.M)은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I.M X 라타플랑 좋은 시간, 좋은 향기를 타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엠 탑승 고객들은 아이엠내 비치된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체험을 통해 한층 안락한 분위기의 이동 경험을 하게 된다. 라타플랑의 ‘다홍’은 한국 전통 의복인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라이프케어 라인으로, 제주의 여름을 담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탑승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1세트를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 대상 편안한 이동뿐 아니라 심신의 피로를 경감시키고자 6개월간 아이엠내 라타플랑의 제품을 비치할 예정”이라며 “아이엠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탑승 시 만족감을 극대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정창신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