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풍성한 선물 공개

S생활 입력 2023-09-05 14:5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화진포해수욕장 및 송지호‧봉수대오토캠핑장 일원서 개최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의 즐거움을 더할 풍성한 선물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7일부터 9일 황금연휴 화진포해수욕장을 비롯해 송지호‧봉수대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3 고성 캠핑페스타’는 국도 7호선의 종점 ‘최북단 평화의 시작점, Start 고성’ 브랜드를 확산시키고 분단과 갈등을 넘어 평화와 화합의 한마당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먼저 이번 축제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2023 고성 캠핑페스타’의 개최 취지에 후원을 결정한 기업들의 다양한 선물로 구성된 웰컴기프트가 제공된다.


웰컴기프트는 고성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성사랑상품권’과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웰컴티, 명품 수제맥주 플래티넘크래프트 맥주가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며, 파이어웍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티암 데일리 선 케어 크림, 애들랜드의 두뇌발달 퍼즐 알비노큐브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축제기간 매일 아침 자원순환을 위한 분리수거에 동참한 참가자들에게는 ‘고성사랑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여기에 금속탐지기를 활용한 색다른 ‘보물찾기’와 행사 운영본부 및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진행되는 우리집 자랑 ‘오픈하우스’에 참가한 캠퍼들에게는 엘리시안강촌리조트의 2023-24시즌 스키상품권과 숙박권 및 영국감성 모터홈 키바 모빌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캠핑박스, 와인, 피부관리상품권, 애들랜드 꼬마해적룰렛게임 등 500여개가 넘는 선물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특히 행사 2일차인 10월 8일 아침에는 강원도특별자치도 고성군 현내면 군민들이 정성껏 준비한 우럭미역국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아침식사로 문 앞까지 배달된다.


고성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친자연 캠핑 축제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DMZ 투어, 서핑, VR해양체험, 밀리터리 체험 등 강원도특별자치도 고성군의 숨은 매력과 다양한 즐거움을 체험하게 될 이번 축제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참가신청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요 포털 검색과 티켓링크 참가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