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바이오로직스, '코이노베이션 데이' 첫 개최…"동반성장 강화"

산업·IT 입력 2023-09-14 11:01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협력사 전시 부스를 관람하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및 협력사 임직원들의 모습.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협력사와 동반성장 강화를 위한 '코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수)~14일(목) 양일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소재의 삼성바이오로직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글로벌 협력사인 머크(Merck), 싸이티바(Cytiva), 싸토리우스(Sartorius),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총 4개 회사가 초청됐다. 


바이오의약품 생산 기술 및 시장 동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바이오 기술 세미나'는 각 협력사별 토픽을 두 가지씩 선정해 총 8회 진행됐다.


전시 부스에서는 싱글유즈 바이오리액터와 싱글유즈 원심분리기(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머크) 등 협력사들의 최신 자재들과 장비들을 선보였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CDMO로서 지속적인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협력사와의 굳건한 상생협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약바이오 업계의 ESG 경영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