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리움 보유만 해도 매일 리워드 지급” 코인원, 신상품 출시

금융 입력 2023-09-26 15:40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코인원]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오는 10월 4일 자사의 가상자산 비 거래형 서비스 ‘코인원 플러스'에 ‘이더리움(ETH) 데일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인원 플러스의 데일리는 참여 동의 후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만 해도 매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네트워크가 정하는 제약 요건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거래와 입출금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더리움 데일리는 참여 최소 수량의 제한이 없으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코인원 고객 중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플러스 데일리 서비스 유의사항에 동의하면 1일 후 스냅샷 대상이 되며, 2일 경과 후부터 매일 리워드가 지급된다. 기존 데일리 서비스 동의 고객이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비트코인과 더불어 대중적인 가상자산으로 평가받는 이더리움을 이용해, 보다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ETH 데일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더리움을 보유만 하더라도 매일 리워드가 쌓이고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까지 할 수 있는 투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