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딤365,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연속 선정

S경제 입력 2023-10-10 15:4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전문인력 양성 등 지속적인 인재친화형 경영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교육훈련 투자 등 인재육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그 성과를 근로자에게 보상해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사업으로 교육훈련 투자, 임금수준 및 고용안정성 등 근무환경과 이익 창출능력 등을 서면 및 현장평가를 통해 70점 이상을 획득한 기업 중 전문가 심의로 선정된다.


디딤365는 클라우드 전문 인재육성·확보를 위한 임금체계, 교육, 평가, 보상에 대한 사규, 규정, 지침 등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매출성장과 신규 고용을 이뤄 선정 자격을 충족했다.


특히 적극적인 인력양성을 위해 공학사 학위형 일병행학습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2년간 '하이서울기업 일자리창출 부문 우수기업' 서울시장 표창, 인천광역시 교육청 '현장실습 선도기업', 4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벤처기업협회 우수벤처기업, 서울시 하이서울기업 등의 결실을 이뤘다.


또한 구성원들의 경영비전 및 다양한 의견 공유를 위해 익명제안, 칭찬, 숏터뷰 등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운영을 통해 조직문화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여기에 임직원의 직무역량에 맞는 부서별 교육일정표 및 NCS기반의 엔지니어 양성과정을 공통필수, 실무 기초, 실무 심화로 구분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사이버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등 산학협력을 통한 HRD 지원체계 구축 및 교육훈련을 충실히 이행 중이다.


한편 디딤365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개발, 지역특화산업, 인력, 수출 및 판로, 자금 등 5개 분야 총 15개 사업 신청 시 가점을 우대받고, 잡코리아 등의 취업플랫폼 내 전용채용관을 통해 구인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