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라인, 중기부 발굴·지원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S경제 입력 2023-10-13 10:5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최현기 메인라인 대표

IDP(지능형문서처리) 전문기업 메인라인(대표 최현길)이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굴·지원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기술 능력, 개발 역량 등 우수 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 훈련을 통해, 지속적인 인재육성 노력과 우수한 경영 성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모범적인 기업을 평가해 지정한다.


메인라인은 지난 2021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지정된 바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의미하는 ESG 경영이 강조되는 시장환경에서 꾸준한 인재육성 노력과 근무환경 개선, 기업 성장성 등을 인정받아 올해 다시 한번 선정됐다. 


최현길 메인라인 대표는 “기술 기업의 핵심은 곧 인재, 좋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좋은 근무환경과 무엇보다 끊임없는 인재 투자가 중요하다”며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2회 선정을 통해 인재 육성과 성과공유를 실천하는 메인라인의 가치관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과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인라인은 생성형 AI를 융합한 IDP(지능형문서처리) 전문기업으로 최근 ‘서울투자청 Core 100 선정’,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업 가치와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