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SSF샵, 프라우드먼과 ‘댄스 챌린지’ 진행

산업·IT 입력 2023-10-19 09:16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SF샵 앱 캡쳐 화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우리나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과 함께 ‘슈스판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슈스판 댄스 챌린지’는 SSF샵이 론칭 8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이다.


SSF샵은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Super, Special, Fantastic’을 각인시키는 차원에서 프라우드먼이 직접 만든 댄스 안무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프라우드먼의 챌린지 안무를 배우고, 혼자 혹은 그룹으로 댄스 영상을 촬영 후, 틱톡·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에 ‘#슈퍼스페셜판타스틱댄스챌린지’, ‘#슈스판댄스챌린지’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특히 SSF샵 ‘슈스판 댄스 챌린지’ 프로모션에 챌린지 영상 URL을 남긴 챌린저 중, 톱3에게는 500만 원을 증정한다. 


프라우드먼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창의성·독창성·차별성·예술성 등을 평가하고, 1등 300만 원, 2등 150만 원, 3등, 50만 원의 현금을 준다. 


또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음악과 댄스를 활용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꾀하는 한편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에 목적이 있다”며 “자기를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젊은 세대가 마음껏 즐기며 뛰어 놀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