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지역사회 환경 개선 지원”

산업·IT 입력 2023-10-31 17:2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라이언 맥머레이(왼쪽 첫 번째) GM 한국 연구개발법인 사장과 청천 2동 어린이집 아이들이 지난 30일 인천시 부평구 청천2동 어린이집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한마음재단)는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환경개선 등 상생 가치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 연속 진행된 활동으로써,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청천2동 어린이집 일대 구간을 희망과 미래를 주제로 해 벽화를 채웠으며, 이를 통해 보다 개선된 지역사회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특히, 이번 봉사는 한마음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엠드림즈(GM Dreams) 봉사팀과 부평구청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에서도 참석, 지역사회 대학생들의 재능기부 기회를 이끌어내는 기회가 됐다.
 

GM 임직원들이 지난 30일 인천시 부평구 청천 2동 어린이집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이와 관련, 지난 30GM 한국 연구개발법인을 이끌고 있는 브라이언 맥머레이(Brian McMurray) 사장, 한국조지메이슨대학 로버트 매츠(Robert Matz) 대표, 이병철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소장, 지엠드림즈 봉사단원들을 비롯해 GM 임직원, 한국조지메이슨대학 학생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벽화 그리기를 완성하는 세리머니를 가졌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GM은 지엠드림즈를 비롯해 한마음재단 소속 직원 봉사자들이 주도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조지 메이슨 대학과 같은 파트너와 함께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GM의 중요한 가치인 다양성 및 포용성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GM 임직원들이 지난 30일 인천시 부평구 청천 2동 어린이집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로버트 매츠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대표는 지엠한마음재단과 함께하는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재능기부 기회를 확대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있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지역 기업과 함께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기회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엠드림즈는 사회공헌 활동에 뜻이 있는 GM 임직원 약 20명이 모여 지난 2021년 발족한 봉사 단체로, 지난 9월 대학생 자작 자동차대회 자원봉사를 비롯,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 박스 전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GM 임직원들이 지난 30일 인천시 부평구 청천 2동 어린이집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GM의 다양성 및 포용성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GM 한국사업장의 임직원들이 주체가 되어 지금까지 약 21만 시간 이상 지역사회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