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美 6.25 전쟁 참전용사 위해 후원금 1만달러 기부

산업·IT 입력 2023-11-22 09:24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BQ 미국 버지니아 알링턴 버지니아스퀘점에서 가맹점주(오른쪽 첫 번째)가 메리안 왓킨스(오른쪽 두 번째) 아너스 플라이트(Honor Flight) 총책임자에게 기부금 1만달러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최근 미국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6.25 참전 용사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아 미국 재향군인 단체에 후원금 1만달러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BBQ는 지난 11일 베테랑스데이를 맞아 미국 전 매장에서 미군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하루동안 현역 및 퇴역 군인 대상으로 군인 신분증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25%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패밀리는 당일 매출 중 할인 금액만큼의 추가 금액을 별도로 모아 한국전쟁 참전 용사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본사 측에 전달했다. 이에 BBQ는 패밀리의 모금액에 매칭펀드로 기부금을 더해 1만달러의 후원금을 '아너 플라이트(Honor Flight)'라는 단체에 전달했다.

 

아너 플라이트 네트워크는 미국 참전용사를 별도 비용 없이 워싱턴 D.C.로 이송, 국가를 위해 희생한 이들을 기리는 추모비에 방문할 수 있도록 돕는 전국 네트워크 단체다.

 

BBQ 관계자는 "지난날 이름도 모르는 국가를 위해 참전한 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있었다""글로벌 진출을 통해 미국 참전용사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에서 뜻 깊은 활동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브랜드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