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2024년 새해 맞이

전국 입력 2024-01-03 17:36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국 8개 지역 본부부서 임직원 사회공헌 … 지역본부장 첫 공식 행보

‘소중청 따뜻한금융 프로젝트’ 실시 및 적극적 사회공헌활동으로 책임 다할 것

2일 오후 가정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한 DGB대구은행. 좌로부터) 대구 북구청 복지과 권혜경 과장, 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 가정종합사회복지관 박보리 관장. [사진=대구은행]

[대구=김정희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새해를 맞아 따뜻한 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신년 첫 업무일인 2일 전국 본부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대구의 4개 본부 및 경북 2개 본부, 부울경, 수도권 본부 등 전국 8개의 지역 본부에 걸쳐 전행적으로 진행됐으며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용품 지원, 장애인 대상 재활운동기구 지원, 지역 어린이 보온 의류 지원 등의 다양한 방안으로 진행됐다.

 

황병우 은행장은 2일 오후 대구3본부에서 주재한 사회공헌활동 행사인 북구 소재 가정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새해 및 명절맞이 선물세트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선물세트는 쌀과 떡국떡, 즉석국과 과일 등 부식품으로 구성되어 연초 및 다가오는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봉사활동은 새해 새롭게 선임된 지역본부장들이 새해의 첫 대외 활동을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다는 것에 의미를 담았으며, ‘은행권 민생금융지원방안의 조속한 지원을 위한 실무 작업 착수로 고객 금융 혜택을 제고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새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도 동시에 실시해 비금융적인 지원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은 종합적인 따뜻한 금융을 통해 은행과 고객, 지역의 상생을 위해 올 한 해도 변함없이 노력하겠으며 소중청 따뜻한 금융 프로젝트를 통한 금융 지원을 비롯해 무료 컨설팅과 사회공헌 등 비금융 지원을 함께 통합 지원해 적극적인 상생금융을 추진하겠다는 새해 목표를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