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앤컴퍼니,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곰이지패스’론칭

S경제 입력 2024-01-04 10:3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곰이지패스(GOM Easy pass) ’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곰이지패스’는 곰앤컴퍼니의 다양한 유료 소프트웨어를 월 정액으로 한 번에 이용 가능한 B2C 대상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곰믹스 2024’, ‘곰캠 2024’, ‘곰플레이어+ 2024’, ‘곰보이스 2024’, ‘곰사운드컷 2024’ 등 5종의 신규 출시 인기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평생 무제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특히 곰앤컴퍼니는 ‘it’s enough, 곰이지패스’를 캐치프레이즈로 영상 편집부터 녹화, 재생, 교육까지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하도록 할 계획이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곰이지패스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영상 공모전 개최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는 “미디어 리터러시가 화두가 된 지금, 누구나 영상으로 쉽게 소통하는 세상을 위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비용 부담도 크게 낮춘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올 상반기 중 신규 출시 예정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곰이지패스 론칭과 더불어 고객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곰랩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했다. 자세한 사항은 곰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