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기바르네, ‘양자파동치료기’ 서울건강산업박람회 출품

S경제 입력 2024-01-18 10:2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소비재 제조 유통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는 ‘양자파동치료기’를 ‘제8회 서울건강산업박람회’에  출품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건강산업에 관련된 국내 많은 기업들이 참가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동기바르네가 출품한 ‘양자파동치료기’는 AI 5G Metaverse Big Date Health Care 검진과 치료로 양자이론(Quantum Theory)과 3차원 레이더 기술을 활용해 생체 전신 스캔으로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치유하는 시스템이다.


유광호 동기바르네 대표는 “앞으로도 신기술을 활용한 바이오산업에 지속적 투자를 통해 건강 사업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이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서 동기바르네는 계속해서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기바르네는 바이오헬스 사업 외에도 문구 사업과 엔젠오일 첨가제 나세다, 차량용 보수 카페인트 등 자동차용품, 사료첨가제 분야에서도 글로벌 제조유통 기업으로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