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 오픈…“해외직구 서비스 역량 강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제휴 확대… 이달 초, 네타포르테 공개하기도
[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22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 번째 공식 브랜드관 오픈이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SSG닷컴은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 ‘미스터 피(Mr P.)’에 주목하고 있다.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황혜윤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3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4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5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6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9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10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