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사장, 그룹·브랜드 운영 겸임

산업·IT 입력 2024-01-30 15:31 수정 2024-01-30 16:14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사진=폭스바겐그룹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틸 셰어(Till Scheer) 대표이사 사장이 조직 효율성 제고를 위해 21일부터 그룹 전반의 운영을 총괄하는 기존 역할과 함께 폭스바겐 브랜드의 한국 사업과 운영을 책임진다고 30일 밝혔다. 

 

사샤 아스키지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한국에서의 임기를 마치고, 새로운 보직 이동을 위해 준비 중이다.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은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의 폭넓은 글로벌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폭스바겐의 글로벌 전략 모델이자 전동화에 대한 브랜드의 의지를 담은 전기차 ID.4 모델을 통해 전동화 전략의 기반을 닦았다.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폭스바겐코리아는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라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새로운 자리에서도 지속적인 성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이 새로운 보직 이동을 준비하면서,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이 21일부터 조직 효율성 제고에 역점을 두고 전반적인 그룹 운영과 함께 한국 내 폭스바겐 브랜드의 사업 총괄을 겸임한다.

 

틸 셰어 대표이사 사장은 그룹 및 다양한 브랜드에서 30년 넘게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한국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브랜드의 시장경쟁력을 회복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