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패션 아울렛관 오픈…“시즌 오프 상품 할인”

산업·IT 입력 2024-02-07 09:53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성인, 아동 패션 상품 판매

시즌 오프 상품 중심…아우터, 셔츠, 운동화 등 10만여 개 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사진=쿠팡]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쿠팡은 성인과 아동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아울렛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 패션 아울렛관은 시즌 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아우터, 셔츠, 운동화 등 10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오늘의 특가, 1만원 이하 특가 등 파격 할인 상품을 모았다며, 다양한 역시즌, 클리어런스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 편의성이 높을 것이라 전했다. 


다양한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휠라·아디다스·아식스·라코스테 등이 대표적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다운쉬프터8(3만원대) △뉴발란스 MOR 운동화(4만원 대) △아식스 크루탑 티셔츠(1만원대) 등이 있다.


인기 소호 패션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페이퍼먼츠’는 세미정장 스타일의 원피스 전문 브랜드다. 2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높다. 빅사이즈 전문 브랜드 ‘아뗄릭’은 체형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원피스·투피스 제품을 선보인다. 속옷/잠옷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도씨’는 2~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비비에모’ ‘벤힛’ ‘다꾸앙’과 같은 브랜드에서 자켓,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아울렛관 상품은 쿠팡 앱에서 ‘아울렛’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상품 종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