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B키즈, 활동량 많은 키즈 겨냥…간절기 바람막이 출시

산업·IT 입력 2024-03-06 09:51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MLB키즈, 간절기부터 한여름 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바람막이 소개

활동량 많은 아이들에게 최적화 바람막이 아웃도어 스타일링

[사진=F&F]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MLB키즈는 간절기 시즌부터 더워지기 시작하는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MLB키즈는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로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아웃도어 여름 홑겹 경량 바람막이’는 메쉬 안감을 활용한 통풍 기능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원단 표면에 있는 조직감이 몸에 달라붙지 않게 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밑단 스트링 기능은 바람을 막으면서도 벌룬한 핏을 주어 스트릿 무드의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F&F]

이어 아웃도어 여름 홑겹 경량 바람막이는 글램핑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호텔 및 리조트와 같은 여행 시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MLB키즈에 따르면 ‘바시티 경량 바람막이’ 라인은 신축성이 뛰어난 초경량 나일론과 스판 혼용 소재로 구김이 적고 활동성이 우수하다. 바람막이 중앙에 캐주얼한 바시티 로고 프린트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UV차단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는 보호하고 시원함은 그대로 가져간다.


후드에는 밴딩 기능을 적용해 후드를 썼을 때는 물론 벗은 상태에서도 후드가 벌어지지 않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바시티 바람막이 역시 밑단 스트링을 이용해 트렌디한 벌룬핏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청키라이너 등의 스니커즈나 썬캡 등을 매치하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에도 최적이라고 강조했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