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마토세븐, 무공돈까스와 해충방제 및 클리닝 서비스 제휴 체결

S경제 입력 2024-03-22 11: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토마토세븐의 요식업 위생관리 전문 브랜드 ‘위드토마토세븐’는 돈까스 프랜차이즈 무공돈까스와 해충방제 및 클리닝에 대한 서비스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무공돈까스는 ‘공복이 없다’를 슬로건으로 배부르고 맛있는 돈까스와 다양한 서브 메뉴들을 제공하는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자체 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최상의 원재료, 좋은 품질, 착한 가격으로 최근 급속도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위드토마토세븐은 해충방제 및 청소서비스를 비롯해 시설물보수공사, 간판제작, 인테리어 등 프랜차이즈 대상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요식업 위생관리 전문 브랜드 ‘위드토마토세븐’과 프랜차이즈 무공돈까스 가맹점 간의 사업 협력을 넓혀갈 예정이다.


위드토마토세븐의 담당자는 "해충방제와 매장 청소 클리닝을 넘어 매장 유지보수까지 무공돈까스 매장 위생 클리닝에 최선을 다해 매장 청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공돈까스 담당자는 " 해충방제, 클리닝, 유지보수 등 위드토마토세븐처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맹점 전체적인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업체를 보지 못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같이 동반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토마토세븐은 가맹점을 대상으로 해충방제 및 에어컨 필터 청소 2개월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