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냉장•냉동육 부문 1위

산업·IT 입력 2024-03-26 15:55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림,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냉장∙냉동육 부분 1위 수상

1위 기념해 4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중심으로 제품 증정 및 할인 행사 진행 예정

[사진=하림]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림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냉장냉동육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2년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부터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측정하고 있다.

 

하림은 브랜드 인지도충성도이미지구입 가능성선호도 등 여러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올해도 골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전했다. 또, 하림은 ESG 경영에도 힘쓴다며, 지역 내 교육소외학생들을 돕고자 전북특별자치도 익산교육지원청글로벌 NGO 월드비전과 업무협약을 맺고 조식지원사업(‘아침머꼬’)을 진행하는 것이 한 예라고 밝혔다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함께 환경 봉사를 펼치는 피오봉사단 10년 이상 이어오고 있으며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를 통해 Z세대와의 소통에도 나서고 있다.

 

또한 하림은 위생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견학 프로그램 ‘HCR’을 진행하고 있다하림의 닭고기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며 지난해 2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산업관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추후 이색 포토존체험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통해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림은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해 4월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중심으로 제품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하림을 사랑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