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만우절 맞이 이색 이벤트

산업·IT 입력 2024-04-01 14:36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만우절을 기념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세븐나이츠의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SD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주 콘텐츠다.

먼저 ‘챌린저 패스 - 초고화질 챌린저 패스_TEST_최종_완료_final_찐막_last배경추가Ver.8.62’가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정해진 파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챌린저 패스’를, 만우절을 기념해 장난스러운 명칭으로 재구성한 이벤트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개발자들이 직접 손으로 그린 세븐나이츠 키우기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캐릭터 그래픽보다 허술하지만 귀엽고 특이한 매력이 있으며, 이 캐릭터들로 전투도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늘 하루 동안 포럼 스킨과 인게임 배너가 개발자들이 그린 세븐나이츠 키우기 영웅들로 교체되며, 공식 포럼에서는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속 진실을 찾아라!’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