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오픈

산업·IT 입력 2024-04-02 16:04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 3대 백화점(신세계‧롯데‧현대) 중 2곳 입점

오프라인 매장 확대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 목표  

[사진=동아제약]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자사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은 지난해 9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직영 오프라인 매장이다.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건강기능식품관에 있다.


오쏘몰은 동아제약이 2020년부터 공식 수입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30년 이상의 오쏘-몰레큘러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한 미량 영양소 배합으로 뛰어난 효능감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쏘몰 이뮨’과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바이브, 써큐란, 미니막스, 셀파렉스, 비타그란과 콜라겐 브랜드 아일로, BCAA 브랜드 엑스텐드 등도 선보인다.


스토어에는 전문 상담사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을 제공하며 오쏘몰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오쏘몰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으로 국내 3대 백화점(신세계‧롯데‧현대) 중 2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지난해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오쏘몰은 올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계획을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오픈을 통해 부산을 넘어 동부권 소비자들에게 오쏘몰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오픈을 기념해 스토어 멤버십 가입 멤버 중 구매자에 한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모인 샘플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