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맘, 숙박 전문 온라인몰 ‘스테이 바이맘’ 론칭

S생활 입력 2024-04-02 17:39 수정 2024-04-03 10: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면환경 솔루션 전문기업 ㈜바이맘이 숙박 전문 온라인 몰 ‘스테이 바이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바이맘은 집안에서 더 깊이 수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실내 수면텐트를 개발한 벤처기업으로 현재 포시즌스 호텔 런던, 롯데 시그니엘 서울 등 전 세계 약 80개 5성급 호텔에 수면텐트를 납품하고 있다.


업체는 바이맘 수면텐트가 빛과 소음을 일부 차단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아이들은 자신만의 개인 수면공간으로 새로운 여행경험을 어른들은 프라이버시가 강화되는 스위트룸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오코텍스 인증받은 원단과 항공기에 사용되는 에코 듀랄루민 프레임으로 제작돼 높은 안전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다고 설명했다. 


바이맘 관계자는 “수면텐트에 대한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아 키즈 프렌들리 호텔로 입소문이 나면서 재방문율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최근 여행업 성수기를 맞아 포시즌스 호텔 필라델피아, 도쿄를 비롯한 다수의 호텔에서 가족 패키지를 구성하는 등 우리 제품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오픈한 ‘스테이 바이맘’에서는 수면텐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주문도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