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휠핑 시즌 5 :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 참가자 모집

산업·IT 입력 2024-04-11 09:54 김효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차]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자동차(현대차)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전기자동차(EV) ‘아이오닉 5’와 함께 가족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Wheelping)’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휠핑은 자동차 바퀴를 뜻하는 (Wheel)’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현대 SUV 차종과 함께하는 손쉬운 캠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선보인 아웃도어 라이프 플랫폼이다. 휠핑 시즌 5휠핑 :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행사가 개최된다.

 

휠핑 시즌 5는 오는 53()부터 6()까지 1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 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원으로,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Tefal)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고객들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원 상당의 캠핑 물품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오닉 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차량을 대여해준다. 참가자들은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 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휠핑 시즌 5는 우리 가족만의 휠핑 문패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본부 개설’, 캠핑장에서 보물을 찾는 요리조리 보물 찾기’, 어린이가 카트를 타고 카트장을 완주하면 친환경 식재료를 증정하는 부릉부릉 휠핑 상점’, 아이오닉 5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피자를 만들거나 고기를 구워볼 수 있는 지글지글 요리 교실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휠핑 놀이터, 휠핑 사진관, 현대 EV 시승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휠핑 시즌 5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1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hyojean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