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산업·IT 입력 2024-04-16 18:44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삼성전자]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소비자들을 삼성전자만의 AI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일상에서 즐겨쓰는 양말, 조리도구, 고무장갑, 수건 등 생활 소품으로 구성된 이번 굿즈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위트있게 안내하는 문구가 담겨있다.


예를 들어 양말은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바닥 재질을 감지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정하는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한다. 비스포크 AI 스팀은 ‘AI 바닥인식’ 기능이 있다. 인식하는 카펫의 모 길이 기준은 5mm이며, 물걸레 리프팅 높이는 10mm로 카펫이 없는 경우 일반 기본 청소 모드로 작동하는 제품이다.


뒤집개에는 ‘요리가 손맛이라는 생각? AI 레시피로 뒤집다’(바코드 스캔으로 알아서 조리해주는 비스포크 AI 인덕션), 고무장갑은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다는 약속, AI 라이프가 지켜드립니다’(오염도를 감지하는 AI 맞춤세척 기능의 ‘비스포크 AI 식기세척기’) 라는 문구를 담았다.


총 6개의 굿즈 구성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문구인 ‘HAVE A GOOD DAY’를 인용한 HAVE A GOOD AI LIFE를 넣어 삼성의 AI를 활용한 즐거운 일상을 표현했다.

삼성전자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는 이달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3일 독보적인 AI 기술과 연결성을 갖춘 AI 가전들을 선보이며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스며들고 있는 AI 라이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삼성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