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미, 美 K-뷰티 온라인 셀렉샵 세렌디마켓에 입점
S생활 입력 2019-12-13 13:33
수정 2019-12-13 13:33
뉴스룸 기자
사진= 세렌디마켓 제공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미국 K-뷰티 온라인 셀렉샵 세렌디마켓(Serendi Market)에 입점해 미국 진출의 시작을 알렸다.
세렌디마켓은 SNS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엄선한 특별한 셀러와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곳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공존하는 곳이다.
라온미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아름다울 ‘미’를 합친 합성어로 아름다움이란 즐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뜻을 가진 식품 브랜드로, 한국의 전통을 담은 제품들을 통해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세렌디마켓 입점으로 라온미의 전 제품을 미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K-뷰티를 비롯한 한국의 전통이 담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며 “식품은 한 나라의 문화를 이해시키고 알릴 수 있는 좋은 매개체이다. 앞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입점을 기념하여 한방 붓기차 ‘라온차’와 국내 소백산 스틱 꿀 ‘하루한꿀’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6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7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8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