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컬렉션, 일본 최대규모 코스메틱 전시회 참가ㆍㆍㆍ해외 유통 확대
사진= 한조컬렉션 제공
한조컬렉션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도쿄 마쿠하리 멧세 전시회장에서 열린 일본 최대 미용 전시회 '코스메 위크 2020(COSME Week 2020)'에 참가했다.
코스메 위크는 코스메 도쿄, 코스메 테크, 이너뷰티 도쿄의 3개 전문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특히, 코스메 도쿄는 매해 약 3만명의 참관객이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로 올해는 약 30개국에서 880개의 참가사가 화장품 완제품부터 용기 OEM, 원료 개발, 먹는 화장품까지 화장품에 관련한 모든 아이템을 전시했다.
한조컬렉션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은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지역 바이어들에게 주요 제품과 기술을 소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코스메 위크 성과를 계기로 아시아 지역을 필두로 한 해외 유통망 확대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라며 "전시회 참가를 기점으로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글로벌 아이콘으로 성장하기 위해 해외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조컬렉션은 실용성을 모토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탄탄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일본 KEY WEST 社와의 협약을 통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