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랜드, ‘2시간 동차합격땅’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2-01-25 15:3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2030을 위해 ‘2시간 동차합격땅’ 과정을 기간 한정 수강료 혜택 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험 준비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및 재수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시간 동차합격땅’은 높은 난이도와 출제비중이 낮은 부분은 과감하게 생략해 과정별 교재를 단 한권으로 압축했으며, 필수개념은 반복하고 이론과 문제로 출제포인트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단권화 과정을 거쳤다.


또한 기간 내 구매시 2021년과 2022년 공인중개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공부 미션 달성과 함께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불합격 시에도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특히 그림민법 서석진 교수의 입성으로 교수 라인업을 자랑하며, 압축과 핵심정리로 꼭 필요한 것만 담아 하루 2시간으로 동차합격까지 노릴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또한 효율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강의 내 빠른 이해를 돕는 전자칠판을 도입했으며, 강의 시간을 40분으로 줄였다. 


업체 관계자는 “2시간 동차 합격땅은 시험 준비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하루 2시간 투자만으로도 최적의 효율로 합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커리큘럼으로 할인 및 수강지원 혜택과 함께 합격의 기쁨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힌퍈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