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감성 술집 별빛맥주가 창업자를 위한 전담 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온라인 마케팅 지원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별빛맥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MZ세대에게 각광받는 다양한 하이볼과 저온숙성 맥주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장 오픈 초기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매장의 메뉴와 분위기를 알리는 체험단 마케팅과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신규 매장 상권 고객에 인지도를 넓히기 위한 지원 마케팅으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창업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을 오픈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에게 매장을 알려 매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방법은 온라인상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이라며 “창업자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낮은 부분이 있어,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별빛맥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