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눈,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 출시

S생활 입력 2024-01-03 08:1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눈서울’은 시눈의 로고플레이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으로 현재 에코백 24종이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인을 늘려가 예정이다.


공개된 에코백은 시눈의 로고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프린트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2가지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자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눈서울’ 라인은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로고플레이를 지양하던 시눈에게는 커다란 변화”라고 전했다.


이어 “정규 시즌 외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눈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으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시눈은 오는 2월 스프링 시즌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