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컨드 홈 수혜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 6월 견본주택 오픈

S경제 입력 2024-05-16 10:5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 투시도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일원에 조성되는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가 오는 6월 견본주택을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홍천군은 ‘세컨드 홈’의 수혜지임과 동시에, 비규제지역으로서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리앤리도시개발이 시행하고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은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3개동, 전용면적 81㎡~133㎡, 총 239가구 규모로 전 세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남향위주의 설계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세대당 1.51대 총 363대의 넓은 주차장을 마련했으며, 캠핑과 낚시 등으로 유명한 홍천강 바로 앞에 들어서 집안에서 아름다운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옆을 지나는 홍천강 산책로, 갈마곡둔치공원과 도시산림공원토리숲 등이 위치해 가벼운 운동이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행정과 상업, 교육 및 문화여건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밀집된 홍천 최중심 입지거 장점으로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석화초, 홍천중, 홍천고가 위치해 이사 걱정 없이 원스톱 교육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으며, 홍천군청, 대형마트, 홍천전통시장도 가깝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하이트진로 강원공장 등이 입주한 북방일반산업단지, 상오안농공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하며, 총 사업비 1,123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홍천국가항체클러스터 조성사업도 진행돼 이곳에 유입될 기대수요는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인구감소지역 부활 3종 프로젝트’의 일환인 ‘세컨드 홈’ 활성화 계획 추진으로 특례지역인 강원도 홍천은 주택거래 활성화와 거주 인구수 증가가 예상된다”며 “분양을 앞두고 있는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 견본주택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에 마련되며, 6월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