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론바이오 천연탈모샴푸, C3 샴푸 등 중국 위생 허가 획득

S생활 입력 2020-11-27 16:07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카론바이오]

바이오 헤어케어 프리미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카론바이오(대표 조진형) ‘C3 샴푸 ‘C3헤어토닉이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위생허가를 획득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중국의 천연 탈모방지용 샴푸 시장은 ‘16 8 7000만 위안에서 ‘19 13 2000만 위안으로 확대됐으며, 올해는 15 4000만 위안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빠르게 커지는 시장인 만큼 카론바이오는이번 위생허가 획득을 바탕으로 중국 진출 협상에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위생허가 획득으로 거대 중국 시장시장을 공략할 발판을 마련한카론바이오가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 부터 위생허가를 받은 제품은 ‘C3 샴푸 ‘C3헤어토닉’, ‘C3 모이스처카밍 크림’, ‘C3 마스크’ 4종이다.

 

중국 수출을 위한 필수 조건인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위생허가는 안전성 검사를 비롯한 성분, 중금속 검사, 제조 절차 등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야만 발급된다.

 

카론바이오는 자체 개발한 ‘Caron Solution’이 미국 FDA 공식 인증 임상기관 바이오톡스텍㈜로부터 세포사멸 및 발모촉진이라는 결과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카론바이오 C3 샴푸 및 헤어토닉은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GmbH)로부터인체적용 임상시험에서 최고의 안전성 및 내약성 (임상피험자가 부작용이나 불편감을 견뎌낼 수 있는 정도), 효능을 보증하는 오성급 임상 인장(Excellent 5-STAR)을 동시에 획득했다.

 

카론바이오는 현재바이오톡스텍이 검증한 ‘C3 샴푸 ‘C3헤어토닉의발모 효능계량화로 나타내는 독일더마테스트의트리코스캔(Trichoscan) 임상 시험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국내 저명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진행중인 모발성장 ‘SCIE’논문을 제출하여 2021년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중국육발제 특수 허가류의 위생허가 또한 획득할 예정이다.

 

C3 샴푸 ‘C3 헤어토닉은 모낭 보호 및 발모 효과 외에도 지난 10월 발표한 세계적 공인기관 독일터마테스트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부작용 또한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카론바이오 조진형 대표는이 같은 성과를 근거로 중국 제약사를 비롯한 여러 회사와 중국 출시를 위한 협의가 마무리되면 중국 모발켸어 시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성장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