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문화예술회관, 교육프로그램 합창 단원 모집

전국 입력 2022-04-11 16:59 이은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남도문화예술회관 전경. [사진=경남도문화예술회관]

[진주=이은상기자]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은 2022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인 내 인생의 노래 꽃들의 합창단원을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경남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는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20세 이상 경남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가족과 친구, 연인, 동료, 등이 함께 신청할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18일 면접을 거쳐, 20일 합창 단원을 선정하며, 신청방법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내 인생의 노래 꽃들의 합창사업은 2개 기수로 나뉘어, 15회차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선발된 합창단원들은 호흡과 발성, 화성 등을 배우게 되며, 교육과정을 마친 후에는 그동안 배운 합창 실력을 선보이는 발표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도민의 생활 속 문화예술 참여와 활동을 통해 문화권 신장과 평생교육 실현을 목표로 기획되었다이번 합창 교육은 가족과 동료 등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가정과 직장 내에서 하나의 소통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창과 합창 등 다양한 교육 내용을 통해 만족도 높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2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국고지원 사업의 하나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dandibod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보도본부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