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 배우 김사랑과 함께한 에버콜라겐 새 TV CF 공개

S생활 입력 2022-09-14 09:5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너뷰티 기업 뉴트리가 배우 김사랑과 함께한 자사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뉴트리가 전개하는 콜라겐 제품 ‘에버콜라겐’은 2022년 누적 판매량 1,800만 병을 돌파한 국내 먹는 콜라겐 판매 1위 브랜드로 제품에 함유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 구조인 GPH(Gly-Pro-Hyp) 트리펩타이드 구조를 갖춰 체내 흡수율이 우수하며, 피부에 곧바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신규 광고 영상에서는 블랙배경에 김사랑이 피부를 체크하며 ‘피부엔 늘 바라기만 하면서’라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양옆으로 다른 모델들의 얼굴이 보이며, ‘세상에 공짜 피부는 없다’고 상황을 반전시킨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로 에버콜라겐 모델 6년차를 맞이하는 김사랑과 실제 유저들의 모습을 통해 오랫동안 에버콜라겐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이 지금처럼 당당하게 피부 자존심을 채우시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장기섭취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피부 자존감을 높이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대한민국 1등 콜라겐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콜라겐 ‘피부자존심 편’ 신규 광고 영상은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공식 뉴트리몰과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