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코리아,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일렉프리' 프로모션 진행

산업·IT 입력 2023-06-29 09:40 박세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코오롱아우토]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아우디코리아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는 23년식 아우디 Q4 e-트론사전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인 일렉배리’ (elecvery)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티비유 (TBU)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일렉프리 프로모션은 아우디 Q4 e-트론 사전계약 후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 제공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는 이동 가능한 충전 서비스 차량이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이동해 회당 최대 40kWh 또는 80%까지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차 등록일부터 6개월 동안10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를 제공해, 환경부, 한국전력 등 16개 제휴사 충전소에서 별도의 가입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오롱아우토 고객 한정으로 일렉배리앱 내 충전소 결제 서비스 이용 시 1년간 기존 앱 이용자 대비 10% 높은 30%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재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고민 중 하나가 충전에 대한 고민이라며, “이번 일렉프리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디 Q4 e-트론 고객의 충전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