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 오픈한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 모습. [사진=화해]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중국 틱톡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화해는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등극한 중국판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인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화해는 재작년 중국 티몰에 자체 온라인 역직구몰을 선보인데 이어 중국 틱톡에도 진출하며 해외 사업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화해는 틱톡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왕홍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화해 앱에서 주목받은 K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최근 중국에서도 성분과 리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가 증가한 만큼, 피부 타입별 화장품 선택과 사용법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관 정식 오픈을 통해 화해는 중국 내 마케팅 채널을 확장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국내 중소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알리는 K뷰티 전도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올해를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년으로 삼고, 첫 해외 진출지인 중국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라이브커머스 기반인 틱톡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하여 중국 소비자들과 연결 접점을 넓히고 우수한 K뷰티 브랜드를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이지영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2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3 부산시, 17일까지 '2024 남녀고용평등 모범기업' 공모
- 4 ㈜유플러스아이티, 장애인 선수단 운영기업 선정
- 5 내방니방,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네스트’ 15기 기업 최종 선정
- 6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7 쿠팡, 1년에 한번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시작
- 8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9 소진공, 5월 어린이날 맞이 ‘사랑의 빵’ 나눔 실천
- 10 유니클로, ‘카우스 + 앤디 워홀’ 세계 순회 전시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