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 기념해 ‘TRENTA’ 사이즈 한정 기간 출시

산업·IT 입력 2023-07-12 09:23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톨(왼쪽 첫 번째)·그란데(왼쪽 두 번째)·벤티(왼쪽 세 번째)·트렌타 컵 크기 비교 사진.[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999년 한국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컵 사이즈인 트렌타사이즈를 한정 기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렌타사이즈 운영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930일까지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여름철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사이즈가 추가된다.

 

현재 트렌타사이즈 음료는 스타벅스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스타벅스 코리아의 트렌타사이즈 출시는 스타벅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유일하다.

 

트렌타는 이탈리아어로 ‘30’이라는 뜻으로 트렌타사이즈는 30온스(887ml) 용량이다. 현재 북미 지역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음료 기준으로 톨(12oz,355ml), 그란데(16oz,473ml), 벤티(24oz,591ml) 사이즈 이외에 가장 큰 사이즈인 트렌타(30oz,887ml) 사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트렌타사이즈 한정 판매 기간 동안 적용되는 음료 3종은 모두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스타벅스는 한정 기간 판매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트렌타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