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와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산업·IT 입력 2023-07-21 17:32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누 캡슐커피 제품 사진.[사진=동서식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동서식품은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 아이스 전용 캡슐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카누 바리스타는 동서식품이 50여 년간 쌓아온 커피 제조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의 맛과 용량을 구현했다. 에스프레소 중심의 기존 캡슐커피와 달리 카누 바리스타는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 맞게 시중 대부분의 커피 캡슐 대비 약 1.7배 많은 9.5g의 원두를 담았다.

특히 카누 바리스타 머신은 에스프레소와 물이 각각 별도의 노즐에서 나오는 듀얼 노즐 바이패스방식을 통해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만들어준다. 또한 여름철에 더욱 즐겨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아이스 전용 버튼을 갖춰 원터치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카누 바리스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전용 캡슐 2조이풀 스노우와일드 워터폴을 내세운 신규 TV 광고를 론칭했다. 캡슐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 컵, 아이스 트레이, 워터저그 등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조이풀 스노우는 라이트 로스팅한 원두에 와인향과 가볍고 산뜻한 산미가 느껴지는 아이스 블렌드다. ‘와일드 워터폴은 다크 로스팅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스모키한 초콜릿 향으로 진한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서식품은 카누 브랜드의 체험 공간인 카누 하우스카누 캡슐 라운지등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서울 성수동에서 지난 521일까지 팝업스토어인 카누 하우스를 운영해 누적 방문객 약 6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카누 하우스는 각 층마다 카누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간부터 오피스, , 시티 등 카누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을 마련했다.

이 뿐 아니라 동서식품은 다음달 31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서 카누 캡슐 라운지를 운영한다. 카누 캡슐커피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누 굿즈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카누 바리스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동서식품은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홍대’, ‘어반 스테이등 숙박시설과도 캡슐 머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객실에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을 비치해 방문객들에게 카누 바리스타 캡슐 커피를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