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케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SNS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대표 임성윤)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마케팅 캠페인으로 SNS 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TMCK는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분석해 온라인에서 타깃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하이퍼 리얼리즘’ 스케치코미디 채널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친밀감 형성, 오프라인 대학 축제∙풀 파티 등의 행사를 마케팅 에이전시 특유의 노하우를 살려 디지털 연계성 높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풀어낸 것이 대상 수상에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분석했다.
업체 관계자는 “권위있는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경험에 기반한 분석적 사고를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에이전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 디지털 광고 협회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3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4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5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6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
- 7 평창군, 2024년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 8 전주 팔복동 철길 '이팝나무 명소' 5월12일까지 개방
- 9 AI로 영상 분석하고 콘텐츠까지…KT그룹, 미디어 사업 AI 전환 박차
- 10 오니스트, ‘Ownist Garden Edition’ 기프트 세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