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LG 그램 아카데미 빅 세일’ 실시

S생활 입력 2024-02-14 10:4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 베스트샵이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3월 31일까지 ‘2024 LG그램 아카데미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LG그램 아카데미 빅 세일’은 기간 내 행사 제품 구매 시 노트북 파우치∙볼펜∙마우스패드∙스프링노트 등으로 구성된 ‘랜디스 도넛 콜라보 굿즈 풀패키지’, 한컴오피스를 포함한 오피스 소프트웨어가 담긴 ‘LG그램 오피스 밸류팩’, ‘그램 기프트 쿠폰팩’, ‘램 무소음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LG그램과 모니터 또는 스탠바이미, MS오피스 등을 동시 구매 시 할인 판매하며, Apple 모델 동시 구매 시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LG그램 구매 상담을 예약하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ONY 플레이스테이션5, LG트윈스 어센틱 정품 유광점퍼, GS25 바나나맛 우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단 2월 29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3월 17일까지 제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업체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은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LG그램을 특별가로 구매하고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까지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