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토레타 제로’ 출시

산업·IT 입력 2024-04-24 15:49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코카-콜라]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카-콜라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는 설명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고 덧붙였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면서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레타 제로는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출시한 토레타!는 올해 제로 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