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국민소통 정책 상시 운영

전국 입력 2024-05-09 08:40 신홍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개편 국민의 소리 청취

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홍보 포스터.

[서울경제TV=신홍관 기자] 한전KDN이 국민과의 경영 소통을 위해 온라인 혁신 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확대 운영한다. 

 

한전KDN의 '국민제안 혁신 DESK'는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한 한전KDN의 대표 혁신 소통 채널이다.


지난해 9월부터 연말까지 4개월 동안 시범적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 창구 개선 방안을 도출, 올해 보상 강화와 함께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등 상시 제도화 하기로 했다.

 

한전KDN은 제안 포상 등급을 기존 최우수와 우수 2개 등급에 장려를 추가하여 3개로 늘리고 선정된 우수 제안 사항에 대해 포상금도 확대하는 등 보상 체계를 개선 시켰다. 


또한, 국민이 제안한 아이디어 검토 과정에서 나온 담당 부서의 평가 결과와 유관부서 검토 의견, 제안채택 여부 등 피드백을 전달하는 환류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김장현 사장은 “공공기관의 경영은 국민의 생활과 연관이 있기에 국민과의 소통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국민제안 혁신 DESK’를 통한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기대하며 많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국민제안 혁신 DESK는 국민 누구나 한전KDN의 경영 전반에 대해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으며 모든 제안에 대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전KDN 홈페이지 회사소개–혁신경영–국민제안 혁신 DES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knew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신홍관 기자 보도본부

hk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