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차량 전시…“고객 접점 확대”

산업·IT 입력 2024-05-16 08:51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된 차량. [사진=르노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차량이 전시되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차량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곳에서 상담 후 6월까지 차량을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와 코스트코 상품권이 특별 혜택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전시 기간에 차량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이 지급된다.
 

뉴 르노 아르카나. [사진=르노코리아]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을 적용해 다시 태어난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는 새틴 크롬 2D 엠블럼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로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선사한다. 후면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를 적용했다.

 

르노 그룹의 F1 기술 노하우를 담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차량이란 평가를 받는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차 세제혜택 기준 2,845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정숙성, 경제성, 주행 안정성 등 검증 받은 기본기를 갖춘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도 로장주 엠블럼과 함께 뉴 르노 QM6(new Renault QM6)’로 거듭났다. 새틴 크롬 엠블럼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5월 뉴 르노 QM6를 구매하면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뉴 르노 QM6. [사진=르노코리아]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전무)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등 새로운 ‘rnlt©’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을 전국으로 확대 적용 중이다. rnlt©는 르노 브랜드가 최근 글로벌 시장에 도입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이며,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방문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