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그림책 육아 응원 캠페인 '설레는 그림책' 진행
산업·IT 입력 2018-09-18 10:42
수정 2019-12-19 15:49
고현정 기자
매일유업 앱솔루트의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가 '설레는 그림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가 기뻐하거나 감동할만한 그림책을 부모들과 나누고, 그림책 육아를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매일유업은 오는 9월 26일까지 100명의 체험단에게 '설레는 그림책' 4종을 선물한다.
국민아기책 <달님안녕>, 놀이 그림책 <눈코입>, 고녀석맛있겠다 시리즈의 <고마워, 사랑해>, 생명을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고슴도치의 알>이 그것이다.
매일아이 관계자는 “그림책은 부모와 자녀 간의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는 좋은 매개체이기 때문에 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매달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7세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매일아이닷컴'이나 ‘매일아이’앱을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체험단 리뷰자 모두에게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를 나눠 준다.
‘설레는 그림책’을 받고 아이와 함께 책을 읽은 후 개인SNS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설레는 그림책' 두 번째 공모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유아책꽂이, 유아의자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경품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매일아이는 부모교육 클래스인 '앱솔루트 맘스쿨',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모유영양 분석과 아기똥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매일유업은 오는 9월 26일까지 100명의 체험단에게 '설레는 그림책' 4종을 선물한다.
국민아기책 <달님안녕>, 놀이 그림책 <눈코입>, 고녀석맛있겠다 시리즈의 <고마워, 사랑해>, 생명을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고슴도치의 알>이 그것이다.
매일아이 관계자는 “그림책은 부모와 자녀 간의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는 좋은 매개체이기 때문에 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매달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7세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매일아이닷컴'이나 ‘매일아이’앱을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체험단 리뷰자 모두에게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를 나눠 준다.
‘설레는 그림책’을 받고 아이와 함께 책을 읽은 후 개인SNS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설레는 그림책' 두 번째 공모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유아책꽂이, 유아의자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경품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매일아이는 부모교육 클래스인 '앱솔루트 맘스쿨',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모유영양 분석과 아기똥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Tag
고현정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